밤의제왕 Can Be Fun For Anyone

보스전 이외에는 에드거충이 아니라면 사용하지 않는 에드거로서는 현재 넘쳐나는 상위호환들과 자체 설계의 결함 때문에 리메이크나 최소한 버프라도 해줄 것이라는 의견이 많았는데, 그 예상이 빗나간 것.

비록 패치가 하나밖에 없고 버프가 필요한 다른 브롤러들에겐 없었단 게 아쉽긴 하지만.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현대 판타지 베스트

반대로 지형을 밀어버리는데 특화된 콜트, 브록, 그리프는 상당수 타격을 입었다.

너프 소식에서는 체력 버프를 받고 활개를 치던 샘의 너클 데미지가 감소했고, 데미지 너프 이후에도 좋은 성능을 내던 오티스의 체력이 감소했다. 또 메타를 장악했던 그레이가 처음 포탈을 쓸 때는 팀이 같이 이동하지 못하게 되는 큰 너프를 받고 보 또한 슈퍼 토템 가젯이 특수 공격 게이지를 직접 충전 시키는 효과 대신 일반 공격의 특수 공격 충전량을 증가시켜주는 효과로 리워크 되면서 악명 높은 재키+그레이 조합이 사장되게 되었다.

[구매 안내] 세트 또는 시리즈 전권 소장 시(대여 제외) 이미 소장 중인 중복 작품은 다른 계정에 선물할 수 있는 쿠폰으로 지급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

아래 토론들로 합의된 편집방침이 적용됩니다. 합의된 부분을 토론 없이 수정할 시 편집권 남용으로 간주되어 제재될 수 있습니다.

하이퍼차지 출시로 인해 사기적인 성능을 보였던 www.bamje.biz 팽과 에드거가 너프 되었다. 팽 자체는 성능이 좋아서 별로 큰 타격을 받지 않았고 에드거는 자동 충전량만 너프 되었기 때문에 별 타격이 없다. 왜냐하면 www.bamje.biz 핵심 부분만 너프되지 않았기 때문이다.

[구매 안내] 세트 또는 시리즈 전권 소장 시(대여 제외) 이미 소장 중인 중복 작품은 다른 계정에 선물할 수 있는 쿠폰으로 지급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

더보기 시리즈 신간알림 시리즈 신간알림 받는 중 시리즈의 신간이 출간되면 설정하신 www.bamje.biz 방법으로 알려드립니다.

극찬까진 아니더라도 대체로 호평을 받는 좋은 업데이트라는 게 중론. 여담으로 오랜만에 브롤 토크 한글 더빙이 추가되었다. 이는 한국 채널 대신 글로벌 채널로 가야 볼 수 있다.

브롤 패스 전용 퀘스트는 이제 브롤 패스가 없어도 달성할 수 있되, 브롤 패스를 사지 않으면 보상 획득은 불가능하다.

불사조 크로우 리모델링 및, 이펙트 변화, 전용 프로필 아이콘, 스프레이, 핀 추가

※ The app might not give someone consent purpose, and you will revoke obtain in the www.bamje.biz above mentioned wa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