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렘태국마사지 송도 스웨디시 마사지, 로미로미 마사지 뭉치고


‘누앗 타이’는 1962년, 방콕에서 가장 오래되고 큰 왓포 사원에 최초의 공식 마사지 학교가 세워질 정도로 유명하다. 마사지는 풋 마사지, 드라이 마사지, 스웨디시 마사지 등으로 구분되며 방문객들은 몸에 맞는 마사지를 선택해 받고 있다. 한국에서도 건강회복, 피부 관리 등을 위해 마사지 숍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다. 유네스코 인류무형유산으로 등재된 태국 전통 마사지 ‘누앗 타이’에 대해 소개한다.


이상 태국에서 보편적으로 즐길 수 있는 마사지 서비스에 대한 작은 팁을 드렸습니다. 태국여행에 가장 괜찮은 점을 하나 꼽으라고 한다면 저에게는 마사지 입니다. 미국, 중국, 싱가포르 등 여러 곳에서 마사지 경험이 있긴 하지만 정말 제대로 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곳 중에 하나가 태국입니다. 물론 건장하고 아직 몸이 나에게 보내는 신호에 익숙하지 않으신 이십대 삼십대 분들은 아직 마사지의 소중함을 잘 모르시겠지만 말이에요. 대부분의 관광객들은 "돈내고 스파,마사지 받는데 무슨 예의냐?"하고 말합니다. 무례한 고객들가운데 예의 바른 당신은 그들에게 VIP대우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유럽여행객들 유심히 보면 상당수는 스파,마사지샵 직원들에게 부드럽게 웃으면서 인사를 합니다.


호텔에서 하룻밤을 자고 치앙마이주 빠이로 향한다. 빠이(Pai)는 치앙마이 북서쪽의 1150m의 산을 굽이굽이 올랐다 내려가는 코스로 차로 3시간가량 걸린다. 예능프로그램 ‘아주 사적인 동남아’에서 얼마 전에 방영했던 곳이기도 하다. 기네스 기록 증명서를 대표로 받아든 태국 총리 잉락 친나왓은 "나는 그 힘을 볼 수 있었다"며 "그들을 보면서 평안하고 침착해졌다"고 말했다. 마사지업소와 농장 등에 취업한 뒤 마약을 공급하고 투약한 태국인 노동자가 경찰에 무더기로 검거됐다. 싯트라는 "불법 사업을 폭로하면서 돈을 갈취하는 가짜 '로빈후드'를 보고 싶지 않았다"고 의혹을 제기한 이유를 밝혔다.


강간을 당하지 않도록 조심해야 한다”고 전했다. JapanTravel는, 일본 여행의 기사를 영어로 발신하는 가장 큰 사이트로 한국어 사이트로서도 가장 크게 성장할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특히 클럽에서는 술을 시키면 서빙하는 웨이터에게 바로 결제하는데 그때 남은 잔돈을 그냥 팁으로 주기도 한다.


마사지사는 잘생겨질 수 있다는 설명으로 멤버들의 귀를 솔깃하게 만들었습니다. ※ 사업주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등록/수정/비공개등의 처리를 해드리고 있으며 대표자명/전화번호/주소/직원수 항목별 비공개 처리가 가능합니다. 타입별 룸이 있어서 출장오신 비지니스 맨, 연인&친구, 가족모두고고타이에서 편안하게 태국마사지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십여년전, 하루종일 서서 일을 하다 보면 어깨고 허리고 다리고 안 아픈 곳이 없습니다.


원조 태국 마사지는 타이마사지(누엇 타이)로 오일등을 사용하지 않고 맨 손과 몸의 압력만 이용하여 마사지를 하는 방식이다. 무엇보다 세상 편한 이동이 가능해서 시내 어디든 지하철로 이동할 수 있는 게 너무 좋습니다. 5성급 호텔을 5만 원대로 이용할 수도 있는데요.5만 원이 넘는 숙소는 깔끔한 시설과 부대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호텔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부담 없이 머무르기에도 좋은데요. 군것질거리와 과일음료, 천연염색 옷, 액세서리, 수공예품 등 볼거리와 먹거리가 많다. 발 마사지와 타이마사지를 하는 곳들이 골목에 많다.


패키지는 최근 찾아보면 제기준으로는 이건 아닌데라는 생각이 있습니다.알려진 곳보다 갈데가 많더라구요. 경기일보는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한편 해당 사건이 담긴 CCTV 영상은 삭제됐으며, 문제의 마사지사는 퇴사한 상태라고 알려졌다. 아픔을 참던 정호영 셰프는 “날씬하다”고 우기며 빨리 마무리되기를 바랐지만, 이후 매운 따귀 세례를 3번 더 받아 웃음을 안겼습니다.


마사지 비용이 1만 원에서 1만5000원 정도니 1일 1마사지로 하루 피로를 풀기에 부담이 없다. 동문 밖 창클란에는 핑강을 끼고 치앙마이 최고 큰 시장인 와로롯 마켓이 있다. 우리의 높은 물가에 비해 이곳 현지의 물가는 매우 저렴하다.


지난 4월 완공했으며 총 536석 규모로 총 면적 2500㎡다. 베트남 나트랑의 새로운 예술 및 창의성 센터로 Do Theatre는 대규모 문화 및 예술에 대한 많은 활동을 진행하는 장소뿐만 아니라 국내외 예술가 및 창조자들이 모이는 곳이다. 주변 현대적인 건축물과 함께 Do Theatre는 전통과 미래 건축의 조합을 이루어 베트남 민속 예술 뿐만 아니라 세계 예술의 감정을 충분히 제공한다. 나트랑에서 꼭 봐야할 쇼를 공연하는 극장 ‘Do Theatre’는 벼농사 문화와 관련된 전통 어구인 ‘떠’에 영감을 받아 설계되고 건설됨으로써 베트남 토착문화상징이다. 후반3일은 BTS, MRT 이용을 위해 또 개별투어 대부분의 집결지가 여기이기도 해서 아속역 근처 호텔에서 지냈습니다.


배낭여행과 음악과 예술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이는 여행자의 도시, 낭만의 도시, 영혼의 쉼터는 ‘유토빠이(유토피아+빠이)’라는 수식어들을 달고 있다. 밤의 카페거리는 현지인들보다 많은 90% 이상이 유럽 여행객들이다. 워킹 스트리트의 카페는 복고풍 라이브 음악과 재즈, 기타의 선율로 넘친다. 여행자의 거리답게 낭만적인 문화가 어우러져 지나가며 보는 것만으로 힐링이 된다.

링크가이드 링크모아 18모아 링크가이드 링크모음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